정말 입사하고 싶었던 금호아시아나그룹에서 2014년 상반기 신입 및 인턴사원 모집요강을 발표했습니다.

조금만 젊었어도 도전해 보구 싶지만 이미 나이를 쓸데없이 많이먹은 탓에 그저 그림의 떡이된 꿀 채용정보.

제가 아는 친구가 아시아나항공에 다니는데 여행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도전해 보세요.

복리후생도 좋고 급여랑 보너스도 좋다고 친구에게 귀가 닳도록 들은 곳입니다.

그 친구 만날때마다 많이 부럽네요. 지금은 과장이라 연봉도 많이 받는다고 하던데.ㅠㅠ

지원자격은 신입사원은 2014년 8월 졸업예정자 또는 기졸업자를 뽑구요.

인턴사원은 2015년 2월 졸업예정자로 하계 인턴실습(6주)가 가능한 자를 뽑습니다.

공통으로는 병역필 혹은 면제자,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자가 되겠습니다.

경력사원 공채 모집요강도 같이하고 있습니다.

자격요건을 보니 저랑 맞는 것은 거의 없는 듯 하네요.

어찌됐든 꿈의 직장으로 생각되는 금호아시나아그룹의 신입 및 인턴사원이 될 수 있는 절호의 찬스!!!

채용정보 잘 읽어보시고 내게 맞는 분야가 있는지 살펴보신 후 지원해 보시길 바라겠습니다.

친구에게 물어보니 저는 어렵겠다고 하네요.ㅠㅠ

 

https://career.kumhoasiana.com:4433/jobinfo/jobinfo_view.asp?ID=1008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