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에서 도시락통을 팔구 있네요.ㅋㅋㅋ

저두 우리아이도 레고를 참 좋아하긴하는데 도시락통까지 있을줄은 생각도 못했습니다.

하긴 해외에선 레고가지고 차도 만들정도로 인기가 많으니 도시락통을 판다고해서 이상할 건 없겠네요.

제품명은 레고 런치박스입니다.

가격은 1만7천원대에 판매되고 있는것 같구 국내에서도 구입이 가능하네요.

딱봐도! 누가봐도 레고블럭입니다.

그런데 이게 도시락통이라니 참 재밌네요.ㅋㅋㅋ 

저기에 밥싸가지고 다니면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기 아주 좋겠네요.

커다란 블럭도 재밌지만 그 안에 도시락이 들어있을줄은 상상도 못할테니까요.

블럭소 사과랑 빵을 보니 레고도시락통 크기가 대략적으로 짐작이 갑니다.

환경호르몬은 당연히 나오지 않겠죠?

그렇다면 하나쯤 사고 싶은 생각이 드네요.

저는 레고를 좋아하니까요.ㅋ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