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여기를 왔을때 맞춤 정장만 생각하고 선입견을 좀 가진게 있었어요.
졸억식정장코트도 가격이 꽤 비쌀 걸 각오하고 들어갔었죠.
그런데 사장님이 맞춤보다는 기성복을 구입하는 게 여러모로 이점이 많다면서 설명을 해주시더라고요.
요즘에는 맞춤보다 기성복을 더 많이 찾는다고 하시면서요.

 

 

그때 다른 손님이 와 계셨는데 저는 핏이 상당히 잘 나와서 분명히 맞춤이라고 생각했거든요.
그런데 기성복이라고 해요. 깜짝 놀랐어요.
사장님의 설명을 듣고서야 납득이 됐지요.
이곳은 옷을 구입하면 수선을 해서 몸에 딱 맞춰 주신다는 거예요.

 

 

몇 번 다녀본 썬스타양복점은 가격도 저렴하고, 맞춤에 비해 시간도 많이 안 걸리는 것 같아요.
눈으로 직접 보고 입어보고 디자인을 고를 수 있다는 점도 장점이구요.
맞춤은 아무것도 없는 상태에서 스타일을 정해야하니까 난감한 느낌이 들 때가 좀 있었거든요.

 

 

1~2시간 수선하는 것 가지고도 멋진 핏을 낼 수 있을까 궁금했는데 그런 제 의심이 무색하도록
괜찮은 제품이 나왔어요. 빅사이즈일수록 더욱 빛을 발한다고 하시더라고요.

 

 

보통 빅사이즈는 옷을 구입할 수가 없어서 어쩔 수 없이 맞춤을 하는 경우가 많거든요.
기성복 빅사이즈를 파는 곳도 있긴 하지만 입어보면 역시 돈을 더 주더라도
만들어 입는 게 낫겠다는 생각을 하게 만들어요.

 

 

하지만 이곳은 그런 생각이 전혀 들지 않는 매장이었어요.
한 벌 만들 돈으로 두 벌은 살 수 있으니까 가격적으로도 매리트가 엄청 크고 말이지요.
디자인도 다양하게 준비해두고 계셔서 딱 제가 원하는 스타일을 고를 수 있었어요.

 

 

사이즈도 엄청 다양하기 때문에 왠만한 빅사이즈까지 다 커버할 수 있대요.
이곳에서 구하지 못하는 사이즈는 국내 어디서도 구할 수 없다고 하시더라고요.
만들어놓은 옷을 보니까 장인의 느낌이 들었어요.

 

 

저렴하게 좋은 제품을 구입하고 싶은 사회 초년생들에게 특히 좋은 매장이 아닐까 싶었어요.
면접이나 졸업을 준비하는 분들이 그래서 많이 찾는대요.
만들어 입기는 너무 부담되는데 일반 기성복을 입기에는 핏이 너무 안 나와서 찾고 찾다가

이곳에 오는 손님들이라는 거지요.
신발까지 싹 구입한 그런 손님들은 취업하고 나서 어김없이 다시 찾아온대요.

 

 

다시 찾아와서 서너벌씩 구입해가기도 한다고 하시더라고요.
그런 말이 이해가 되는 매장이었지요.
졸업식정장코트의 가격 못지않게 신발도 퀄리티가 좋았어요.
소가죽으로 만들어진 질좋은 제품들이 준비되어 있었지요.

 

 

졸업식정장코트 가격이 합리적이고 퀄리티도 고급 매장 몫지 않기 때문에
이태원에 면접 정장이나 졸업식 옷을 사러 간다면 반드시 들러볼만한 집인 것 같았어요.
저도 이번에 구입한 제품이 너무 마음에 들어서 조만간 들러서 몇벌 더 구입하려고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