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도 근처에서 음식을 먹으려고 한다면 생생정보 맛집으로 소개된 횟집을 가봐야 할 필요가 있어요.
이 근처에는 텔레비전에 방영된 식당들이 많지만 저는 그걸 그렇게 신뢰하지 않는 편이거든요.
돌아다니면서 많은 집들에 가봤지만 텔레비전에 나왔을 때처럼 초심을 가지고 여전히 영업하는 곳은
그리 많지 않더라고요.

 

 

하지만 호남9호회스페셜은 갈 때마다 늘 한결같은 맛을 보장해줘서 주변에 추천하기도 전혀 거리낌이 없는 곳이에요.

생생정보 맛집 호남9호 위치는 경기 안산시 단원구 대부황금로 161로 네비에 상호만 검색해도 찾기가 쉽습니다.
들어가 자리잡고 앉아 주문하면 초반 상 위에 차려지는 스키다시부터가 차원이 달라요.
괜히 가지수만 많은 것처럼 벌려놓는 일반 횟집과는 다르게 생각지도 못한 해산물만 가득 올라오거든요.
저는 횟집에 왜 콘버터 같은 게 나오는지 전혀 이해가 안되는데 여기는 그런 메뉴들이 안나왔던 것 같아요.

 

 

음식을 먹다보면 괜히 생생정보 맛집으로 소개된 곳이 아니구나 하는 생각이 드는 곳이지요.
조개찜 안에는 여러 재료들이 같이 들어있는데 오징어며 닭이며 고구마 같은 것들이 함께해요.
전혀 어울리지 않을 것 같은 재료들이 한 냄비에 어우러지는데 이게 정말 맛있어요.

 

 

 

 

 

 

닭은 한 마리가 통채로 들어 있어요.
닭 한마리를 쓰는 치킨을 시켜 먹으면 2만원이 우습게 나오는데 여기는 그냥 서비스처럼 들어 있더라고요.
이런 것만 봐도 이 집의 풍성함을 알 수 있어요.
그냥 솥에 넣고 찐 거라서 어떤 맛이날까 궁금했는데 간도 적절하게 잘 되어 있고, 가슴살도 무척 부드러워서
금방 뚝딱 먹어버렸어요.

 

 

회도 먹기좋게 푸짐히 나옵니다.
원래 횟집에 오는 이유는 역시 회를 먹기 위해서지요.
그런데 다른 집들은 이런 저런 메뉴로 배만 불려놓고 정작 회는 조금밖에 나오지 않는 데가 많아요.
여기는 이것만 가지고도 양이 충분해서 만족스럽게 음식을 먹을 수 있었어요.

 

 

그런 맛좋은 메뉴들을 쌈에 한데 넣어서 먹으면 진짜 좋아요.
특히나 전체요리로 나오는 키조개관자무침이 최고인데 초고추장이랑 유자로 맛을 내서 새콤달콤한 맛이 예술이거든요.
이걸 쌈에 넣어 먹으면 회랑 진짜 잘 어울려요.

 

 

전에는 그냥 초고추장 아니면 와사비간장 정도만 생각했었는데 이 집에 다니면서는 여러가지 조합을 알게 되었지요.
그냥 평범하게 마늘과 함께 싸서 먹는 회도 훌륭해요.
기본적으로 횟감이 싱싱하다보니까 다른 것 없이 횟점만 집어 먹어도 대박이에요.

 

 

여기에서 끝이 아니에요.

새우구이도 나오지요.
굵은 소금에 올려서 구워 먹는 새우구이는 새우를 가장 맛있게 먹는 방법이 아닐까 해요.
곧 대하철이라서 더욱 이런 걸 먹으러 다니게 되는데 여기는 코스메뉴를 시키면 전부 다 한번에 먹을 수 있어요.

 

 

푸짐하고 맛좋은 것만으로도 찾을만한 가치가 충분히 있는 곳이지요.
칼국수에는 국물맛을 한층 더 높여주는 바지락이 들어 있어요.
사실 식사메뉴는 따로 필요 없을 정도로 배부르게 먹었는데 그래도 제공이 되더라고요.
자꾸 뭘 더 가져다 주시길래 적당히 달라고 말씀드렸는데 그래도 많이 주셨어요.

더주고 덜주고 할 것도 없이 코스가 원래 이렇다고 합니다.

 

 

단순히 양만 많은 집이 아니에요.
생생정보 맛집 호남9호회스페셜은 맛과 신선함으로도 뛰어난 곳이라서 회를 좋아하는 사람들은 정말 단골처럼

드나들만한 맛집이예요.

본격적인 대하철이 시작되니 저두 전보다 자주가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 Recent posts